닥터마틴 X 라프시몬스 콜라보레이션 공개

발행 2020년 02월 18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닥터마틴코리아(대표 박창근)가 전개 중인 영국 패션 브랜드 ‘닥터마틴(Dr. Martens)’이 라프 시몬스(Raf Simons)와의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공개했다.

 

앞서 닥터마틴은 2020년 한 해 동안 오리지널 부츠 1460 탄생의 60주년을 기념하는 1460 리마스터드 컬렉션을 선보일 것을 밝혔다. 1460 리마스터드의 두번째 컬렉션인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10여년의 인연을 지속해 온 라프 시몬스와 함께 해 더욱 특별한 의미를 가진다.

 

이번 컬렉션은 1970년대 후반의 뉴 로맨틱, 펑크 서브컬처와 커스터마이징 트렌드에서 영감을 얻었으며 닥터마틴의 아이코닉 실루엣을 바탕으로 라프 시몬스의 오리지널 디테일을 접목시킨 것이 특징이다. 클래식한 스무스 가죽 소재가 사용된 바디와 곳곳에 더해진 니켈 소재의 링 디테일은 라프 시몬스의 패션과 가구 디자인의 오리지널리티가 묻어나며, 발목 부분에 듀얼 브랜드 로고를 엠보싱 처리해 완성도를 높였다.

 

닥터마틴 X 라프 시몬스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60주년 기념 스페셜 패키지로 제공되며 오는 222일부터 한정 수량으로 닥터마틴 공식 온라인스토어와 분더샵 청담점 케이스스터디, 10 꼬르소꼬모 청담점에서 찾아볼 수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OP뉴스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데일리뉴스 더보기

APN tv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

뷰티SNS 더보기

많이 본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