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까또즈, 2020 S/S 컬렉션 ‘루이 정글; 데이&나이트' 공개

발행 2020년 02월 18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프랑스 오리진 패션 브랜드 루이까또즈(대표 전상우)2020 S/S 시즌 컬렉션 ‘LOUIS JUNGLE; Day&Night’을 공개했다.

 

이번 시즌 주력 키워드인 루이 정글; 데이&나이트는 자연을 테마로 자연의 경이로움과 신비로움을 표현했다.

 

심볼을 뱀, 가시 느낌으로 어두운 다크정글(Dark Jungle)’을 보여주고 홍학, 앵무새, 표범과 루이까또즈 캐릭터인 루루, 루미, 루키가 밝고 재미있게 정글을 탐험하는 라이트 정글(Light Jungle)’은 무지개 빛 햇살을 다양한 아크릴 부자재와 홀로그램으로 표현한다.

 

또한 루이까또즈의 시그니처 모노그램 패턴에 캐릭터 패치 아이템이 더해져 유니크한 무드를 보여주는 스페셜 에디션 제품도 제안한다.

 

루이까또즈의 S/S 신제품은 전국 백화점 매장과 직영몰 및 주요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며, 루이까또즈 공식 홈페이지, SNS, 유튜브 등을 통해 공개되는 시즌 캠페인을 통해서도 제품을 확인할 수 있다.

 

루이까또즈 관계자는 이번 S/S 컬렉션은 루이까또즈 고유의 헤리티지를 유지하되 젊은 세대의 수요를 이끌 수 있는 다양한 제품 라인으로 타깃층을 확대하는 것에 집중했다, “앞으로도 루이까또즈는 패션잡화 시장에서 앞선 트렌드를 제시할 수 있는 브랜드로 나아가기 위해 이색적인 콜라보레이션과 새로운 제품을 꾸준히 출시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데일리뉴스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