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소켓, 에어팟 홀더 등 아이폰 전용 신제품 3종 출시

발행 2020년 02월 18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팝그립 에어팟 홀더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팝소켓 코리아(대표 이남수)의 프리미엄 스마트폰 액세서리 ‘팝소켓’이 아이폰 전용 신제품 3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먼저, 스마트폰 그립과 에어팟 케이스를 결합한 팝그립 에어팟 홀더는 작고 가벼워 분실 위험이 높은 에어팟을 스마트폰에 직접 거치해 안전하게 휴대 및 보관할 수 있도록 한 제품이다. 휴대폰 그립이나 스탠드로도 활용할 수 있으며 홀더 분리 후에는 무선 충전도 가능하다. 블랙과 퍼플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지난해 출시되어 인기리에 판매됐던 오터팝 케이스의 신규 버전도 내놓았다. 오터팝 케이스는 글로벌 브랜드 오터박스의 휴대폰 케이스에 팝소켓의 스마트폰 그립 팝그립을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 케이스 하나로도 휴대폰 보호와 함께 안정적으로 스마트폰을 휴대하거나, 바닥 거치, 스탠드, 이어폰 줄 감개 등 다양한 기능을 활용할 수 있다. 이번 출시를 통해 아이폰 11, 아이폰 11 PRO, 아이폰 11 PRO MAX 기종을 위한 제품도 확인 할 수 있다. 색상은 그레이(하울러), 블랙 2종으로 선보였다. 

 

이밖에, 슬라이드 형태의 스마트폰 그립 팝슬라이드도 출시했다. 기존의 고정형이었던 팝그립에서 슬라이드를 추가해 원하는 위치로 팝그립을 움직일 수 있다. 위치에 따라 가로, 세로 방향으로 핸드폰을 자유롭게 거치할 수 있어 유용하다. 아이폰 정품 실리콘 케이스에 끼워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아이폰 11, 아이폰 11 PRO, 아이폰 11 PRO MAX 기종만 구매가 가능하다

 

한편, 이번 신제품들은 팝소켓 공식 온라인 자사몰,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구입할 수 있다.

 

팝슬라이드

 

오터팝 케이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데일리뉴스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