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 스트릿부터 프리미엄 스타일까지 신학기 백팩 다 모았다

에프앤에프

발행 2020년 02월 17일

오경천기자 , ock@apparelnews.co.kr

 

MLB(엠엘비) 프리미엄 스트릿 백팩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에프앤에프(F&F, 대표 김창수)의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MLB(엠엘비)’가 중고등학생부터 대학생과 직장인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소비자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는 2020년 백팩 컬렉션을 선보였다.

 

MLB 2020년 백팩 컬렉션은 신학기를 앞두고 1020 세대를 겨냥한 신학기 백팩과 3040 세대까지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백팩으로 구성됐다. 새롭게 선보이는 MLB 가방은 LA다저스와 뉴욕 양키스 등 MLB 팀 로고를 활용한 로고 플레이로 트렌디한 감성을 담아냈다.

 

우수한 경량감과 생활 방수 기능 그리고 강한 내구성을 특징으로 하는 프리미엄 스트릿 백팩은 베이직한 디자인에 MLB 팀 로고와 레터링 디테일로 스포티한 무드를 믹스한 것이 특징이다.

 

또 가볍고 높은 내구성의 나일론 코듀라 소재로 제작된 ‘코듀라 스트링 백팩’은 넉넉한 사이즈와 수납공간을 자랑한다. 또 전면부의 스트링 장식으로 수건, 우산 등 간단한 소품을 쉽게 고정할 수 있으며, 반사 소재인 3M 스카치 라이트를 활용한 빅로고 프린트로 야간 시안성을 확보하여 여행이나 야외 활동에도 활용 가능하다.

 

MLB(엠엘비) 코듀라 스트링 백팩

 

마지막으로 베이직 팀 로고 백팩은 스탠다드한 사이즈와 심플한 디자인, 그리고 합리적인 가격대로 뛰어난 가성비를 자랑한다. 가방 전면에 스몰 사이즈의 시그니처 3D 로고 자수 포인트가 들어가 있으며, 블랙과 베이지 외에 블루, 핑크 등 유니크한 컬러로도 출시되어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다.

 

MLB는 이 외에도 뉴욕 양키스 워딩 백팩’,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빅로고 백팩과 디즈니 콜라보레이션으로 선보인 미키마우스 백팩’, ‘세상의 모든 사랑’ MLB 하트의 하트 미니 백팩등 다양한 백팩을 출시했다.

 

MLB(엠엘비) 베이직 팀 로고 백팩

 

MLB(엠엘비) 미키마우스 백팩

 

MLB(엠엘비) 하트 미니 백팩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데일리뉴스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