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렌하이트(FAHRENHEIT), 직장인 위한 편안함 ‘스파이더 수트’ 출시

신원

발행 2020년 02월 17일

이종석기자 , ljs@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이종석 기자] 신원(대표 박정주)의 남성복 브랜드 파렌하이트(FAHRENHEIT)’가 전속 모델 장기용과 함께 테크닉을 기반으로 한 새로운 개념의 하이브리드 수트인 스파이더 수트(SPIDER SUIT)’17일 출시했다.

 

파렌하이트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기능성 수트 스파이더 수트는 탄성과 복원력이 뛰어난 투 웨이 라이크라 스트레치 소재로 만들어졌으며, 관절 및 근육의 편안한 움직임을 극대화한 패턴 및 부자재를 적용해 언제 어디서나 편안한 착용감과 활동성을 제공하는 기능성 수트다.

 

수트 상의는 허리 선과 다트(수트 상의에 입체적 실루엣을 내기 위해 가슴 아래에서 앞 주머니에 걸쳐 좌우로 한 번 집어서 꿰멘 세로선)를 새롭게 조정해 밋밋해 보이는 상체를 좀 더 입체감 있게 잡아주며 수트 팬츠에는 입체 패턴을 적용해 다리가 길어 보이면서도 날씬해 보이는 수트핏을 완성했다. 또한 통기성이 뛰어난 매쉬 소재로 제작되어 흡습속건의 기능을 강화해 쾌적한 착용감을 주는 것은 물론 관리가 손쉬운 것이 특징이다.

 

이번 수트 이미지 컷은 2020S/S 화보 티저 일환으로 선 공개되었으며, 액티비티한 테마와 스타일을 겸비한 파렌하이트의 2020S/S 화보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파렌하이트의 스파이더 수트는 전국 파렌하이트 매장과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신원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데일리뉴스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