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프네, 전속모델 ‘청하’와 함께한 20SS 화보 공개

패션랜드

발행 2020년 02월 14일

조은혜기자 , ceh@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패션랜드
(대표 최 익)가 전개하는 여성 영캐주얼 브랜드 이프네(IFNE)’가 전속모델 청하와 함께한 2020 S/S 봄 화보컷을 공개했다.

 

이프네의 이번 봄 화보는 컬러풀한 색감이 돋보이는 경기도 이천의 한 글램핑 테마감성 카페에서 로맨틱하면서 싱그러운 봄을 담은 산뜻한 룩을 제안했다.

 

공개된 봄 화보에서 전속모델 청하는 잔잔한 플라워 패턴 쉬폰 원피스에 쥬얼리 단추가 눈에 띄는 핑크 가디건 매치로 봄 내음 물씬 나는 소녀감성의 페미닌 룩을 선보였다. 또한 봄 스테디 셀러 아이템이자 매년 트렌디 상품인 트렌치코트 아우터와 화이트 레이스 원피스와 매치해 화사함을 더했다.

 

마지막으로 볼륨감 있는 퍼프 소매와 펀칭 디테일, 카라와 소매부분 레이스가 돋보이는 블라우스에 가벼운 9부 연청 진을 매치해 청량감 느껴지는 코디로 봄 나들이 룩을 제안했다.

 

이프네 브랜드 담당자는 이프네의 이번 봄 시즌은 지친 일상 속 휴식을 통한 힐링 감성과 다채로운 색감으로 젊고 생기있는 무드를 표현해 내고자 하였다, “올해 이프네 브랜드가 영 스트릿 조닝에서 영 캐주얼로의 새로운 도약을 꾀하는 만큼, 트렌디하면서 고급스러움을 더한 상품으로 올 시즌부터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니, 화보 속 착장을 참고해 산뜻하면서 스타일리시한 봄 스타일링을 완성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청하와 함께한 이프네 2020 S/S 화보는 2월 중 공식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에서 공개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OP뉴스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데일리뉴스 더보기

APN tv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

뷰티SNS 더보기

많이 본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