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어라운드더코너, 잠실 롯데월드점 신규 매장 오픈

발행 2020년 02월 14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어라운드더코너' 잠실롯데월드점 매장 외관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LF(대표 오규식)의 스트리트 편집숍 브랜드 ‘어라운드더코너(around the corner)’가 오늘(14일)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에 신규 매장을 오픈하고 오프라인 유통망을 강화한다.

 

어라운드더코너가 패션에 관심이 많은 젊은 몰링족을 겨냥해 잠실 롯데월드몰 지하 1층에 6번째 매장을 열며 오프라인 유통망 확장에 속도를 내고 있다.

 

신사동 가로수길 플래그십스토어, 타임스퀘어점, 인천점, AK홍대점에 이어 지난 해 12월에는 동성로점을 오픈하며 지방으로까지 영역을 확대했다. 올해 말까지 AK수원점, 스타필드 안성점, 인천구월점 등 총 5개의 매장을 추가로 오픈해 오프라인 영향력을 높인다는 계획이다.

 

어라운드더코너 롯데월드몰점은 총 330(100)의 대형 규모로, 최신 유행하는 의류, 액세서리, 신발, 기타 소품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한번에 찾아볼 수 있다. 내부에는 콘크리트 바닥, 회색 벽돌, 철제 소품 등의 인더스트리얼 인테리어를 적용해 과거와 현대가 공존하는 감각적인 공간을 만들었다.

 

한편, 2012년 런칭한 어라운드더코너는 국내외 디자이너 및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를 대거 유치하는 전략을 취하며 유행을 이끄는 편집숍이자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 인큐베이팅 역할을 하는 한국형 편집매장으로 거듭났다. 현재 온오프라인을 통해 2,000여개의 브랜드를 선보이며 최근 3년간 매년 두 자리 수 이상의 가파른 매출 성장률을 기록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데일리뉴스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