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오(SPAO), 액티브 라인 정식 런칭

이랜드월드

발행 2020년 02월 12일

오경천기자 , ock@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이랜드월드(대표 최운식)의 스파오(SPAO)가 액티브 라인을 출시해 일상 속 스포티함을 살린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인다.  

 

스파오의 '액티브 라인'은 라이프스타일 전반에서 걷기와 같은 가벼운 운동을 즐기는 사람들이 늘어남에 따라 가성비와 실용성, 패션성을 강조한 스포츠 아이템에 대한 고객 니즈가 높아진 점을 반영해 출시됐다.

 

작년 FW 시즌부터 스파오의 메가숍 중심으로 일부 상품을 테스트로 전개해오다 올해 정식 라인으로 런칭해 스파오 공식 온라인몰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 20개에 출시했다. 연내 40개 매장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액티브 라인은 전반적으로 실용적이면서도 패셔너블한 디자인으로 일상복과 함께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약 40여 종의 상품들로 구성됐다. 여성 상품은 레깅스’, ‘브라탑등 인도어 스포츠의 필수 아이템들로 구성했으며 남성 상품은 UV 차단 기능을 가진 슬림핏 반팔 티와 형태 안정성이 뛰어난 스텐에리 집업등이 있다.

 

대표 상품인 뒷지퍼 크롭 탑은 시중에 있는 스포츠 브라보다 더 긴 기장으로 노출 걱정 없이 편안하게 착용이 가능하며 시리프리 하이웨스트 레깅스는 봉제선이 없어 Y 라인을 커버하고 하이웨스트로 배를 감싸주어 운동 시 불편함이 없다.

 

스파오 관계자는 이번 액티브 라인 런칭에 스포츠웨어 10년 경력의 디자이너를 팀에 영입해 제품 개발에 심혈을 기울였다라며 올해부터 본격적으로 스파오만의 패션성과 젊은 감성을 가미한 다양한 스포츠웨어들을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스파오 액티브 라인은 스포츠웨어뿐 아니라 조거 팬츠, 바람막이 등 일상복으로도 충분히 활용 가능한 상품들도 포함되어 있으며 다양한 상품 정보는 스파오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데일리뉴스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