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스트우드, 장혁과 20S/S 화보공개

젯아이씨

발행 2020년 02월 12일

오경천기자 , ock@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젯아이씨(대표 김홍)의 ‘웨스트우드(WESTWOOD)’가 배우 장혁과 함께한 2020 S/S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액티비티를 위한 모든 일상의 웨어’ 컨셉으로 아웃도어에서 나아가 다양한 액티비티와 일상에서 향유할 수 있는 라이프웨어를 갖춘 룩을 선보였다.

 

장혁은 방수, 방풍 등의 기능성 재킷, 멀티 레저 활동에 적합한 조끼, 가볍고 편안한 활동을 도와주는 팬츠를 스타일링해 시크하면서도 파워풀한 매력을 뽐냈다.

 

이번 시즌 웨스트우드의 상품 라인은 크게 3가지로 낚시·레저·캠핑은 물론 다양한 액티비티를 위한 WFT라인(WESTWOOD FISHING TEAM), 데일리용 캐주얼라인, 등산용 트래킹 라인으로 구성돼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만족시킨다.

 

특히 WFT라인은 웨스트우드가 단순한 아웃도어의 피싱웨어에 한정된 것이 아닌 어떠한 일상의 액티비티에서도 적용 가능하다는 점을 어필한 라인으로 기능성은 물론 레드와 블랙, 화이트 등 임팩트 있는 컬러와 강렬한 로고 플레이로 기존 아웃도어 제품들과 차별화된 모습을 선보였다.

 

한편 장혁은 OCN토일드라마 ‘본대로 말하라’에서 천재 프로파일러 오현재역으로 열연하면서 시청자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극중 캐릭터와 혼연 일치된 비주얼과 연기로 극의 긴장감을 이끌어내며 서스펜스 스릴러 드라마의 새로운 지표를 써나갈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데일리뉴스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