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성아TM, 한정판 ‘물분 크림 스노우 에디션’ 런칭 방송서 완판

발행 2020년 01월 28일

김동희기자 , e_news@apparelnews.co.kr

 

한정판 조성아TM ‘물분 크림 스노우 에디션’

 

[어패럴뉴스 김동희 기자] 조성아의 홈쇼핑 전용 프리미엄 브랜드 조성아TM의 ‘물분 크림 스노우 에디션’이 지난 25일 홈앤쇼핑을 통해 진행된 런칭 방송에서 완판을 달성했다.

 

복숭아 빛 꿀광 피부 연출로 유명한 ‘조성아 물분 크림’의 신상 한정판 버전인 물분 크림 스노우 에디션은 화이트 톤 케이스와 로즈 골드 컬러 로고가 조화롭게 이루어져 마치 한겨울에 흰 눈이 덮인 듯한 이미지를 연상시켜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물분 크림 허니블렌드 스노우 에디션은 꿀풀추출물, 아티산허니 추출물, 물타지 않은 3가지 수액(대나무수액, 자작나무수액, 알로에베라잎수액)의 막강꿀보습 에센스가 40% 함유되어 피부 깊숙이 보습을 채워준다. 3종 트리플 보호막(:penavtin R/Sopynol SP/멀티펩타이드)이 피부에 꿀보습 코팅막을 씌워 수분 증발을 막고 짱짱한 탄력감을 선사한다.

 

더불어, 끌보습 3종 임상과 5가지 피부 고민 임상을 입증받아 칙칙한 피부, 붉은 피부, 노란 피부, 푸석푸석한 피부, 얼룩덜룩한 피부 등 어떠한 피부든 속은 촉촉하고 겉은 반질반질한 피부를 구현해주며 48시간 동안 자연스러운 광채가 나는 맑은 복숭아 빛 꿀 보습 피부를 연출해준다.

 

조성아 물분크림은 조성아뷰티 셀렉샵 명동직영점 및 홈앤쇼핑 온라인몰, 조성아뷰티 공식 온라인 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OP뉴스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데일리뉴스 더보기

APN tv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

뷰티SNS 더보기

많이 본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