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에베(LOEWE), 'Eye/LOEWE/Nature 20SS' 컬렉션 국내 첫 공개

발행 2020년 01월 23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최고운영책임자 이규호)이 공식 수입 전개 중인 스페인 가죽 브랜드 ‘로에베(LOEWE)’가 Eye/LOEWE/Nature -여름 2020 컬렉션을 분더샵 청담에서 국내 첫 선보인다.

 

로에베의 이번 컬렉션은 대자연으로부터 영감 받은 테크니컬 맨즈웨어로, 캠페인 비주얼은 영국 영화배우 조쉬 오코너(Josh O’Connor)가 대자연 속 안개가 낀 계곡 등에서 하이킹하는 모습을 포토그래퍼 그레이 소렌티(Gray Sorrenti)가 담아냈다.

 

다이내믹한 남성을 위해 탄생한 로에베의 컬렉션은 파카, 워크웨어 재킷, 티셔츠 등 실용적인 레디투웨어(ready-to-wear)부터 백팩, 메신저백, 토트백, 슈즈, 캡 등 악세서리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전개한다. 특히 이번 컬렉션을 통해 지속 가능한 패션에 더욱 집중하며 오가닉하고 재활용한 소재를 주로 사용하였으며, 판매되는 상품마다 자연보호를 목적으로 일부 수익금을 기부할 예정이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조나단 앤더슨(Jonathan Anderson)이번 컬렉션은 내가 로에베 남성을 어떻게 그리고 있는지 잘 표현해준다. ‘로에베 남성은 양면성을 지녔고, 실험적인 것을 선호한다.”고 말하며 새로운 컬렉션을 소개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데일리뉴스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