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라로라x잔스포츠 2020년 신학기 백팩 출시

발행 2020년 01월 17일

조은혜기자 , ceh@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행복한 라이프스타일을 꿈꾸는 펀 헬시(FUN-HEALTHY) 브랜드 '로라로라(rolarola)'가 미국의 글로벌 백팩 브랜드 잔스포츠(JAN SPORTS)’와 콜라보레이션 백팩을 출시한다.

 

로라로라와 잔스포츠의 만남은 지난해 첫 콜라보레이션 백팩을 출시한 후 두번째로 계속되는 고객들의 요청으로 인해 2020년 신학기 시즌, 새로운 컬러와 디자인으로 출시 되었다.

 

특히, 올 해는 잔스포츠의 다양한 라인 중 국내에서 가장 인기 좋은 수퍼브레이크 모델 3종을 선보이며, 로라로라의 감성이 더해진 디자인으로 더욱 특별하게 완성 되었다.

 

수퍼브레이크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인 앞쪽 수납 포켓에 투명 홀로그램 지갑을 더해 펜이나 작은 소품 등을 수납할 수 있게 하였고, 로라로라 로고가 새겨진 하트 팬던트와 브랜드의 트레이드 마크인 호루라기가 장식된 키링은 가방뿐 아니라 다이어리, 파우치 등에 다양하게 활용 할 수 있다. 색상은 지난해 가장 사랑을 받은 라벤더를 포함, 다가오는 봄 시즌에 잘 어울리는 산뜻한 민트와 베이지 컬러까지 3가지로 출시하여 선택의 폭을 넓혔다.

 

한편, 로라로라 x잔스포츠 백팩은 117일 공식 온라인 몰을 포함,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 롯데 영플라자, 현대백화점 중동점, 롯데피트인 동대문점, 안양 엔터식스점 등 오프라인 채널에서 선 출시 되며, 무신사 온라인 채널 에서는 129일부터는 만나볼 수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OP뉴스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데일리뉴스 더보기

APN tv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

뷰티SNS 더보기

많이 본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