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GA TOUR & LPGA 골프웨어, 1100명에게 통 큰 선물 증정한다

한세엠케이

발행 2019년 12월 13일

전종보기자 , jjb@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전종보 기자] 한세엠케이(대표 김동녕, 김문환)의 트렌디 퍼포먼스 골프웨어 ‘PGA TOUR & LPGA 골프웨어가후원 선수 11승 달성 기념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PGA TOUR & LPGA 골프웨어는 이번 시즌 후원 선수들의 도합 11, 골든 먼스 4주 연속 우승이라는 대기록을 세우며 승리를 이끄는 골프웨어로 각광받았다. 여기에, 자사 후원 선수이자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고진영 프로가 LPGA 투어 올해의 선수상을 수상해 겹경사를 안기도 했다.

 

이에 성과를 기념하고, 소비자들의 뜨거운 사랑에 감사드리는 마음을 담아 무려 1100명을 대상으로 하는 이색 이벤트를 진행했다. 지난 112일부터 24일까지 전국 56개의 복합 매장과 온라인 패션 쇼핑몰 아이스타일24에서 진행돼 PGA TOUR & LPGA 골프웨어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입증하기도 했다.

 

특히, 이번 행사의 1등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순금카드가 제공돼 더욱 치열한 경쟁이 펼쳐졌다. ‘남양주 삼패점에서 제품을 구매한 1등 당첨자는 “PGA TOUR & LPGA 골프웨어 후원 선수들이 펼친 멋진 플레이와 도합 11승이라는 우수한 성적을 보다가 우승룩을 직접 착용하고 필드에 나서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 제품을 구매했다, “제품을 착용하고 실제로 좋은 결과를 내는 등 뛰어난 효과를 체감하고 있었는데 이렇게 큰 행운까지 얻게 되어 기쁘다는 반응을 보였다.

 

이 외에도, 60만원 상당의 캐디백을 11명에게, 모자와 양말 세트를 1088명에게 선물하고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데일리뉴스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