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크 제이콥스(MARC JACOBS), 피너츠 캡슐 컬렉션 신상품 출시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팝업스토어 진행

발행 2019년 12월 13일

김동희기자 , e_news@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김동희 기자] 코오롱FnC에서 공식 수입 전개하는 미국 디자이너 브랜드 ‘마크 제이콥스(MARC JACOBS)’가 오늘(13일)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마크 제이콥스는 이번 팝업스토어 진행과 함께 올해 7월 선보인 ‘피너츠(Peanuts) 캡슐 컬렉션’의 2차 아이템을 공개한다. ‘피너츠(Peanuts) 캡슐 컬렉션’은 디자이너 마크 제이콥스가 어린 시절 베이비시터로 부터 선물 받은 거대한 스누피 인형을 추억하며 런칭한 컬렉션이다. 특히 지난 시즌부터 새롭게 전개하는 THE 라인인 ‘더 마크 제이콥스’의 국내 첫 콜라보레이션 캡슐 컬렉션으로 화제를 모았다.

 

‘피너츠(Peanuts) 캡슐 컬렉션’은 피너츠 만화에 등장하는 스누비, 찰리 브라운, 루시 등 등장 캐릭터를 모티브로 삼아 빈티지 스타일의 스웻셔츠부터 캔버스 토트백, 박스백, 참 장식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였다.

 

가장 인기를 끌었던 아이템은 피너츠 캐릭터가 담긴 스웻셔츠로 베이직한 디자인에 빈티지한 무드로 많은 패셔니스타 셀럽들의 사랑을 받았으며 SNS를 통해 온라인상에서도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이번에 발매되는 ‘피너츠(Peanuts) 캡슐 컬렉션’의 2차 아이템은 메인 아이템인 스웻셔츠의 기존 컬러를 포함해 레드, 오렌지, 옐로우 등 한층 더 발랄해지고 트렌디한 신상 컬러를 함께 선보이며 반팔 티셔츠 버전도 새롭게 출시된다.

 

한편, 마크 제이콥스의 피너츠 캡슐 컬렉션의 모든 아이템은 현대백화점 판교점 팝업스토어에서 판매되며, 이 후 전국 마크 제이콥스 매장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데일리뉴스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