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잇세컨즈 ‘19년 가을겨울 시즌 슈퍼 세일’ 시작

발행 2019년 12월 12일

조은혜기자 , ceh@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가 2020년 1월 31일까지 ‘19년 가을겨울 시즌 슈퍼 세일(SUPER SALE)'을 진행한다.

 

에잇세컨즈는 겨울철 필수 아이템인 패딩/코트 등 아우터를 비롯해 니트, 슬랙스/데님, 스커트 등 의류 및 액세서리 품목(일부 상품 제외)을 대상으로 최대 60%까지 할인을 진행한다.

 

에잇세컨즈는 이번 겨울 베이직한 상품부터 트렌디한 아이템까지, 한층 다양한 스타일들을 선보였다. 기본적인 롱 패딩은 물론, 풍성한 볼륨감의 숏 패딩, 화사한 컬러가 돋보이는 핸드메이드 코트, 트렌디함과 보온성을 동시에 갖춘 시어링 점퍼, 다양한 컬러의 캐시미어 혼방 니트 등을 출시했다.

 

특히 올 겨울 머스트 해브 아이템으로 떠오른 시어링 아우터는 에잇세컨즈만의 스타일리시함을 더해 높은 판매율을 보이고 있다.

 

에잇세컨즈의 박동일 영업팀장은 “에잇세컨즈의 ‘슈퍼 세일’은 고객들이 올 가을겨울 시즌 트렌드 아이템을 가장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기회다”라며, “앞으로도 매주 런칭하는 스타일을 바탕으로 밀레니얼 세대에게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 말했다.

 

에잇세컨즈의 ‘19년 가을겨울 시즌 슈퍼 세일은 전국 48개 매장 및 삼성물산 패션부문 통합 온라인몰 SSF샵에서 진행된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데일리뉴스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