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스트우드, 자사몰 1주년 ‘가입만 해도 전원 기프티콘 증정’ 이벤트

발행 2019년 12월 09일

오경천기자 , ock@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웨스트우드(대표 김홍)가 자사몰 런칭 1주년을 맞아 12월 15일까지 신규 가입하는 회원 대상으로 ‘가입만 해도 전원 기프트콘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내 신규회원 가입시 기재한 휴대번호로 즉시 사용가능한 육개장 사발면 기프티콘을 증정하며, 소진시 자동 종료된다. 더불어 20% 추가 할인쿠폰, 무료배송, 적립금 추가 증정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구스다운 최대 70% 할인, 1주년 초특가 방한 아이템 혜택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며,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서도 고객 참여 경품 이벤트로 고객들과 소통한다.

 

웨스트우드(WESTWOOD)는 도심 속 활기와 액티브한 퍼포먼스를 즐기는 사람을 위한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다.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한 전문 제품을 비롯해 일상생활에서도 캐주얼하게 입을 수 있는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며 남녀노소에게 꾸준한 관심을 받고 있다.

 

채널A ‘도시어부 시즌2’, MBN ’나는 자연인이다’ 와 연계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히고 있으며, 등산+낚시 등 레져생활과 일상에도 적합한 라이프 아웃도어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웨스트우드 자사몰 1주년 기념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웨스트우드 자사몰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OP뉴스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데일리뉴스 더보기

APN tv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

뷰티SNS 더보기

많이 본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