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그라이슨, 2019 겨울 신상품 핸드백 3종 출시!

발행 2019년 11월 21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뉴욕 컨템포러리 디자이너 브랜드 ‘조이그라이슨(Joy Gryson)’이 올 겨울 신상품 핸드백 3종 햄튼(HAMPTON), 알렉사(ALEXA), 조이풀 벨벳 클러치(JOYFUL VELVET)를 출시한다.

 

‘햄튼(HAMPTON)’ 쇼퍼백은 패브릭 소재를 사용하여 부드러운 터치감과 넉넉한 수납공간을 자랑하며 체크 패턴이 경쾌한 분위기를 더해준다. 토트 스트랩 외에 숄더 스트랩이 함께 구성되어 있어 외투가 두꺼운 겨울 시즌 착용감까지 고려하여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알렉사(ALEXA)’ 토트백은 에코 퍼 소재를 사용하여 트렌디하고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배가시킨다. 여기에 조이(JOY) 텍스트를 자수로 입체적으로 표현해 젊고 유니크한 감성을 담았다.

 

‘조이풀 벨벳 클러치(JOYFUL VELVET)’는 다가오는 연말, 파티 또는 다양한 모임을 위한 스페셜한 아이템이다. 은은한 광택과 부드러운 촉감의 벨벳 소재의 클러치 스타일로 벨벳 특유의 고혹적이고 멋스러운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조이그라이슨 신상품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조이그라이슨 공식 플래그쉽 스토어인 스타필드 하남점, 스타필드 고양점, 롯데 백화점 본점, 영등포점, 현대백화점 판교점, 신세계 백화점 센텀시티점 등에서 찾아볼 수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OP뉴스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데일리뉴스 더보기

APN tv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

뷰티SNS 더보기

많이 본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