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편집샵 ‘더콘란샵(The Conran Shop)’ 한국 최초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발행 2019년 11월 15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The Conran Shop_강남점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영국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편집샵 ‘더콘란샵(The Conran Shop)’이 국내 첫 매장을 오픈 했다.

 

더콘란샵은 영국을 대표하는 인테리어 디자이너인 ‘테런스 콘란(Terence Conran)’ 경에 의해 1974년 설립되었다. 현재 영국, 프랑스, 일본 3개국에 총 11개 매장을 운영 중으로 해외 진출로는 한국이 네 번째이다.

 

더콘란샵은 ‘프리미엄, 럭셔리, 하이엔드’ 라는 명확한 컨셉을 통한 토탈 인테리어를 제안하는 편집매장으로 유명 디자이너들과 협업하여 제작한 가전, 가구, 주방 등의 리빙 제품부터 키즈, 패션잡화, 취미 용품까지 다양하고 폭넓은 카테고리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국내 1호점 더콘란샵은 강남 한티역에 약 1,000평 규모로 오픈 되었으며, 총 2개의 층으로 구성되어 있다.

1층은 Lab-like의 실험실 컨셉으로 200여가지 이상의 소품(쿠션/러그/식기 등) 브랜드로 이루어져 있고 국내에서는 보지 못했던 다양한 품목, 디자인, 패턴의 특화 상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더콘란샵 카페인 ‘orby’ 카페를 국내 인기 커피 브랜드 테일러 커피와 함께 협업하여, 더콘란샵 만의 색다른 커피와 커뮤니티 공간을 선보인다.

 

2층은 Club-like형의 라운지, 클럽 컨셉으로 프리미엄 가구와 함께 다양한 조명을 선보이는 공간이며, 사전 예약제로 이루어지는 VIP 라운지와 서적 및 오픈 키친을 보유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데일리뉴스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