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키즈, ‘2019 롱 다운 재킷’ 하나면 우리아이 겨울 스타일링 완성!

발행 2019년 11월 15일

전종보기자 , jjb@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전종보 기자] 한세엠케이(대표 김동녕, 김문환)의 ‘NBA키즈’가 칼바람에도 끄떡없는 따뜻함과 톡톡 튀는 컬러감으로 유니크한 개성을 살린 ‘NBA키즈 롱 다운 재킷’ 시리즈를 선보인다.

 

이번 ‘2019 롱 다운 재킷’은 가벼운 구스, 덕 다운 충전재를 활용해 활동성과 보온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제품은 시크한 스트릿 느낌이 물씬 나는 ‘오리지널 롱 구스 다운’, 독특한 사선 디자인으로 포인트를 준 ‘지그재그 걸 롱 다운’ 2종으로 출시됐으며, NBA만의 스포티한 스트릿 무드부터 귀엽고 스타일리시한 느낌까지 다채로운 연출이 가능하다.

 

프리미엄 라인 ‘오리지널 롱 구스 다운 재킷’은 머리까지 따뜻하게 감싸줄 후드의 배색 포인트로 트렌디한 분위기를 극대화했다. 앞쪽 가슴부분 상단에는 핫팩을 넣을 수 있는 센스있는 포켓이 내장돼 있으며, 색상은 ‘시카고 불스’, ‘LA 레이커스’ 등 NBA 인기 팀들의 시그니처 컬러를 살린 레드, 퍼플, 블랙 컬러로 기획됐다.

 

여아용 ‘지그재그 걸 롱다운’은 고품질의 덕다운 충전재로 보온성을 높이고, 반짝반짝한 하이그로시 코팅으로 디자인해 화려하면서도 고급스러운 광택감을 표현했다. 후드 부분은 탈부착이 가능한 라쿤퍼를 더했으며 핑크, 레드, 블랙 컬러로 출시됐다.

 

한편, NBA키즈는 지난 2월 국내 첫 단독 매장 런칭 이후 올해 총 16개의 매장을 확보하며, 유통망 확장을 가속화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OP뉴스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데일리뉴스 더보기

APN tv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

뷰티SNS 더보기

많이 본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