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마틴, 2020 S/S 서울패션위크 홍보 부스 진행

발행 2019년 10월 17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닥터마틴코리아(대표 박창근)가 전개 중인 영국 패션 브랜드 ‘닥터마틴(Dr. Martens)’이 2020 S/S 서울 패션 위크에서 ‘터프애즈유(Tough As You)’ 캠페인을 테마로한 홍보 부스를 운영한다.

 

닥터마틴의 ‘터프애즈유(Tough As You)’ 캠페인은 지난 60년동안 지속되어 온 닥터마틴 고유의 반항적인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바탕으로 삶의 고난과 역경을 극복해온 닥터마틴 피플들의 이야기를 조명한 캠페인으로 최근 온라인에서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다.

 

홍보 부스에는 닥터마틴을 대표하는 오리지널 라인과 베스트 셀러 제품을 직접 착화해볼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으며 시티 컬렉션 뱃지, 스티커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부스는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 내 어울림 광장에서 10월 19일까지 진행된다.

 

또한, 닥터마틴은 이번 2020 S/S 서울 패션 위크에서 홍보 부스 참여 뿐만 아니라 디자이너 송지오의 송지오 옴므(SONGZIO HOMME)와 하동훈의 소윙 바운더리스의 패션쇼에 공식 스폰서로 참여해 브랜드의 감성과 스타일에 따라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 외에 닥터마틴은 새로운 캠페인 터프애즈유(Tough As You)의 성공적인 런칭을 기념해 ‘친구 초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홈페이지 신규 회원 가입 시 초대한 친구 아이디를 입력하면 신규 가입자와 초대한 친구 모두에게 적립금 5천원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초대한 친구의 수와 관계없이 무제한으로 적립금을 지급한다. ‘친구 초대 이벤트’는 오는 11월 31일 까지 진행하며 닥터마틴 공식 홈페이지와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적립금을 사용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데일리뉴스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