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24, 마켓통합관리 내 판매채널 3곳 동시 추가

발행 2019년 10월 16일

오경천기자 , ock@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카페24(대표이사 이재석)가 자사 마켓통합관리 서비스에 하프클럽·오가게·보리보리 등 신규 판매 채널 3곳을 동시 연동한다.

 

이번에 동시 연동한 3곳은 패션 분야별 대표 전문 마켓이다. ▲ 4,000여 개 다양한 패션브랜드 상품이 모여 있는 ‘하프클럽’, ▲ 200만 명의 유효회원수를 보유한 국내 최대 유아동 종합 쇼핑몰 ‘보리보리’, ▲ 최신 소호(SOHO) 패션 트렌드 상품을 취급하는 ‘오가게’ 등이다.

 

‘카페24 마켓통합관리’는 쇼핑몰 운영자들이 자사몰 뿐만 아니라 오픈마켓, 소셜커머스 등 외부 마켓 채널에서도 손쉽게 상품 판매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연동 서비스다. 카페24 회원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마켓통합관리를 이용할 수 있다.

 

카페24는 쿠팡, G마켓, 옥션, 아마존, 티몰글로벌 등 국내외 총 23곳의 판매채널과 연동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으며, 연내 최대 30곳까지 확대할 계획이다.

 

이재석 카페24 대표이사는 “전문 쇼핑몰들이 손쉽게 판로를 확대하고 매출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마켓통합관리에 판매채널을 지속적으로 추가 연동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쇼핑몰들의 성장을 견인할 수 있는 다양한 판매채널을 확보하는 데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하프클럽·오가게·보리보리는 LF의 관계사인 온라인 패션 전문 기업 트라이씨클이 운영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데일리뉴스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