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에라', 2019 메이저리그 포스트시즌 공식 패치 모자 출시

발행 2019년 10월 08일

전종보기자 , jjb@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전종보 기자] 뉴에라 캡 코리아(대표 강유석) 2019 메이저리그 포스트시즌 공식 패치가 부착된 '뉴에라 59Fifty' 모자를 출시한다.

 

'뉴에라'는 미국 메이저리그 선수용 모자를 생산하는 유일한 공식 브랜드로, 모든 메이저리거들이 시합에서 '뉴에라' 모자를 착용한다.

 

최근에는이저리그 포스트시즌 진출이 결정된 8개팀(휴스턴 애스트로스, 템파베이 레이스, 뉴욕 양키스, 미네소타 트윈스, LA 다저스, 워싱턴 내셔널스, 애틀랜타 브레이브스,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 '59Fifty' 어센틱 캡에 무료로 공식 포스트시즌 패치를 부착해주고 있다. 해당 서비스는 '뉴에라' 공식 온라인스토어와 '뉴에라' 이태원, 홍대, 명동, 부산 광복, 대구 동성로, 광주 충장로, 제주아일랜드, 신제주점에서만 한정 수량 진행한다. '59Fifty'뿐 아니라 볼캡 형태의 핀치히터 제품에도 패치를 부착할 수 있다.

 

10 23일부터 진행되는 월드시리즈 진출 2팀이 결정되면 월드시리즈 공식 패치를, 월드시리즈 우승팀이 결정되면 월드시리즈 우승팀 공식 패치도 부착할 수 있다. 가격은 핀치히터 3만 원대, '59Fifty' 어센틱캡 4만 원대다.

 

뉴에라 캡 코리아 강유석 지사장은 “메이저리그 선수들이 착용하는 공식 모자는 '뉴에라' 뿐”이라며 “어센틱 캡과 함께 이번 포스트시즌을 응원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데일리뉴스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