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2019 신학기 기획전’ 오픈

발행 2019년 08월 13일

전종보기자 , jjb@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전종보 기자] 무신사(대표 조만호)가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에서 28일까지 2주간 ‘2019 신학기 기획전’을 실시한다.


‘무신사 스탠다드’, ‘커버낫’, ‘아웃도어 프로덕츠’ 등 무신사 인기 브랜드부터 ‘아디다스’, ‘리복’, ‘반스’, ‘엠엘비’, ‘푸마’ 등 글로벌 브랜드까지 250개 브랜드를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신학기를 맞아 고객들의 쇼핑을 지원하기 위해 ‘한정 수량 특가’, ‘위클리 특가’ 등 특별 기획전도 마련했다.

 

‘한정 수량 특가’는 13일 당일 한정으로 진행되며, ‘위클리 특가’는 매주 새로운 브랜드를 선정해 해당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기획전 첫 주간에는 ‘컨버스’ 스니커즈와 ‘노스페이스’ 백팩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단독 특가’에서는 ‘아임낫어휴먼비잉’, ‘프룻오브더룸’, ‘유니폼 브릿지’ 등을 최대 40~7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랜덤 쿠폰 이벤트’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진행된다. 이 시간 동안 공개되는 퀴즈의 정답을 맞추는 선착순 5만 명에게 최대 83%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교보문고 상품권, 에뛰드 하우스 할인 쿠폰, 토마토 토익 수강권과 교재를 증정하는 제휴 이벤트를 진행해, 실용적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2019 무신사 신학기 기획전’관련 자세한 사항은 무신사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데일리뉴스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