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테밀라노, 올해 제 1차 아마추어 골프대회 진행

디자이너가 만든 엄마들의 패스트패션

발행 2019년 07월 23일

유민정기자 , ymj@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유민정기자] 린에스앤제이(대표 오서희)의 ‘엄마들의 패스트패션’을 지향하는 ‘몬테밀라노’가 지난 19일 강원도 원주시의 센추리21컨트리클럽에서 ‘2019년 제1차 몬테밀라노 아마추어 골프대회’를 진행했다.


이날 경기는 신페리오 방식으로, 메달리스트 67타, 남성부 우승 67.8타, 여성부 우승 71.7타를 기록했다. 남자 롱기스트는 파인 3번홀에서 320야드, 여자 롱기스트는 파인 3번홀에서 245야드, 남자 니어리스트는 레이크 3번홀에서 90cm, 여자 니어리스트는 레이크 3번홀에서 15cm의 기록이 나왔다. 레이크 4번홀에서 남성 골퍼 1분, 레이크 7번홀에서 남성 골퍼 1분, 레이크 5번홀에서 남성 골퍼 1분, 파인 3번홀에서 여성 골퍼 1분까지 총 4분이 이글을 기록했다. 메달리스트, 남성부우승, 여성부우승, 남녀 롱기스트와 니어리스트에게는 추가로 트로피가 수여됐다.


이번 행사는 다양한 협찬사로부터 대회시상품과 참가상품 후원을 받았다. 대회시상품으로는 금장퍼터, 캐디백세트, 주중무기명이용권 뿐 아니라 LPGA골프웨어는 캐디백, 보스턴백을, 대한스포츠프로골프협회는 골프공 10더즌을, 한올컴퍼니는 캠핑폴딩카트를 제공했다. 또 바이네르는 구두를, S&K MODE는 몬테밀라노 보정팬티, 쉐이핑바지, 인견원피스를, 맥산홀딩스는 롯데 상품권을, 이룸데코는 여름이불세트, 몬테밀라노는 몬테밀라노 상품권을 제공했다. 이외에도 백제홍삼(홍삼차), 성광제약(구급약) 등이 있다. 참가상품은 에바끌레르에서 선크림을, 제이피코리아에서 쿨토시를 제공했다. 또 몬테밀라노의 파우치 가방, 보조 가방을 포함해 총 5,000만원 상당의 푸짐한 경품을 준비했다.


몬테밀라노 오서희 대표는 "이번 대회는 많은 분들이 참여하며 성황리에 마치게 돼 기쁘다. 여성 골퍼들을 위해 편안한 착용감, 실용적인 디자인을 개발하며 골프웨어로 입어도 손색없는 상품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데일리뉴스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