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박람회 ‘펫서울’ 1차 사전등록 오픈

6월 12일부터 사전등록 오픈과 함께 펫티켓 캠페인 진행

발행 2019년 06월 12일

유민정기자 , ymj@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유민정기자] 코엑스 반려동물 박람회 ‘펫서울(PET Seoul)2019’이 관람객 1차 사전등록을 이달 12일부터 30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받는다.


이는 팜웨이인터내셔널(대표 김병철)이 주최하고, 팀마이스(대표 박준)가 주관하는 코엑스 펫 박람회다. 8월9일부터 11일까지 코엑스 A홀에서 개최한다. 올해로 3회째를 맞이하며, 반려동물 동반입장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펫서울 주최사인 팜웨이인터내셔널 김병철 대표는 “6월30일까지 진행되는 1차 사전등록에서는 입장료 50% 할인된 5천원에 예매가 가능하다. 올해부터 반려동물 동반입장이 가능해진 만큼, 성숙한 펫티켓 문화가 확산될 수 있도록 ’펫투게더(PET Together)’ 캠페인을 펼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사전 예매 중 펫티켓 캠페인에 동참한다는 의미의 온라인 서명을 하는 경우, 선착순 500명 전원에게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힐스펫 뉴트리션의 사이언스 다이어트 사료샘플, 이탈리아 명품 펫사료 몬지의 사료샘플, 마야무역의 네이처스프로텍션 화이트독/캣 사료, 마도로스펫의 북어 트릿 간식, 자연식과 화식 전문의 개화, 메디푸드글로벌의 눈물싹싹 영양간식 등 반려동물을 위한 건강한 먹거리가 경품으로 제공된다.


이번 펫투게더 캠페인 참여방법은 펫서울 홈페이지의 ‘사전등록’에서 펫투게더 캠페인 동의 및 결제를 하면 자동으로 참여된다. 경품 수령은 ‘펫서울2019’이 개최되는 8월9일부터 11일 3일간 코엑스 A홀 입구에 마련된 안내데스크에서 가능하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홍보대사인 배우 겸 방송인 안혜경과 함께 하는 유기견/유기묘 돕기 바자회, 반려생활 토크콘서트 등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며, 집사들을 위한 전용 마켓도 개최된다. 또 ‘펫투게더(PET Together)’ 캠페인 이름에 걸맞게 반려가족 사진 콘테스트, 반려동물 초상화 그리기 워크샵, 반려견 어질리티 경기대회 등 반려동물과 보호자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체험형 이벤트가 다채롭게 운영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OP뉴스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데일리뉴스 더보기

APN tv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

뷰티SNS 더보기

많이 본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