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퀘어드 2’ 언더웨어, ‘쿤’에 입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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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패션, 뷰티 유통기업 인터내셔널케이(대표 이소연)가 최근 이탈리아 패션 ‘디스퀘어드2’의 언더웨어, 비치웨어, 홈웨어 부문 온라인 독점판매권을 확보했다.
이에 앞서 지난달 국내 ‘디스퀘어드 2’ 전개사인 제이티커뮤니케이션(대표 이일한)과 해당 카테고리에 대한 온라인 전개권 이관 계약을 체결했다.
‘디스퀘어드2’의 온라인 유통은 인터내셔널케이가, 오프라인 유통은 제이티커뮤니케이션이 전개하게 된다.
인터내셔널케이가 온라인 판매 인력과 시스템을 갖춘 회사인 만큼 협업을 통해 ‘디스퀘어드 2’의 국내 런칭 5년 만에 외형 성장과 유통, 컬렉션 확장에 속도를 내겠다는 방침이다.
양사 협약에 따라 상품 라인도 다각화한다. ‘디스퀘어드2’ 언더웨어는 이번 시즌부터 애슬레저, 이지웨어로 구성된 ‘홈(HOME)’ 라인으로 확대해 새로 선보인다.
인터내셔널케이는 ‘디스퀘어드 2’를 중심으로 구성한 온라인 셀렉트샵 ‘얼리픽’을 이달 중 오픈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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