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랫마틴싯봉, 발렌타인데이 ‘#LOVEMARTINI’ 이벤트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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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슈페리어홀딩스(대표 김대환)의 ‘블랫마틴싯봉(BLACK martine SITBON)’이 브랜디드 콘텐츠 영상을 선보였다.
브랜디드 콘텐츠는 다양한 문화적 요소와 브랜드 광고 콘텐츠의 결합으로, 콘텐츠 안에서 자연스럽게 브랜드 메시지를 녹여 전달한다.
특히 젊은 층 사이에서 일명 ‘B급 감성’이 문화코드로 자리를 잡으면서 유머러스한 브랜디드 콘텐츠가 주목을 받고 있다.
블랙마틴싯봉은 개그맨 장도연과 함께 유니크한 영상을 선보였다. 블랫마틴싯봉의 ‘봉’을 라임으로 코믹한 구성이 주목된다.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젊은 층들에게 빠르게 바이럴 확산되고 있다.
영상은 공식 SNS 채널인 @BLACKMARTINESITBON을 비롯해 자사몰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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