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편집숍 ‘쇼앤텔’ 지롤라모 판체타와 콜라보

발행 2019년 04월 12일

조은혜기자 , ceh@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이마트(대표 이갑수)가 전개하는 남성 편집숍 ‘쇼앤텔(Show&Tell)’이 이번시즌 남성 패션계 대표적 셀럽인 '지롤라모 판체타(Girolamo Panzetta)'와의 콜라보레이션 라인을 선보였다.


이탈리아인인 지롤라모 판체타는 일본에서 남성 패션잡지 ‘레옹’의 16년 이상의 최장수 간판 모델로 활동, 레옹 표지모델 기네스북에도 등재된 인물이다.


콜라보 라인은 위트와 편안함을 중시하는 지롤라모 판체타의 취향을 녹여 비즈니스 룩과 캐주얼 룩 모두 가능한 활용도 높은 의류들로 구성돼 있다.


상품은 재킷, 셔츠, 티셔츠, 코튼팬츠, 이너웨어 등 총 30종이다. 체크 패턴의 시어서커(Seersucker) 소재 블루종 재킷, 스트레치성 데님 원단의 트러커, 고급 나파(Napa) 가죽을 사용한 가죽재킷에 야구점퍼를 연상케 하는 밴딩(Banding)을 접목한 가죽 바이크 재킷, 카모플라쥬(국방 무늬) 패턴으로 포인트를 넣은 블루종 재킷 등이 주요 상품이다.


콜라보 라인에 대한 관심을 높일 수 있도록 오는 21일까지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제품 구매 후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인증 사진을 올리고 해시태그(#쇼앤텔)를 붙이면 추첨을 통해 5명을 선정, ‘지롤라모 판체타 스타일링 클래스’에 참석할 기회를 제공한다. 스타일링클래스는 오는 5월 19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쇼앤텔은 ‘남성 패피(패션피플)들의 선물가게’라는 콘셉트로 이태리 등 유럽 브랜드와 PL(자체 브랜드) 의류, 국내 신진 디자이너 등 총 60여개 브랜드를 한 곳에 집약한 편집숍이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신세계 프리미엄아울렛 여주점, 스타필드 하남점, 스타필드 고양점, 스타필드시티 위례점, 일렉트로마트 영등포점 등 총 6개점을 운영 중이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데일리뉴스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