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렌, 브랜드 앰버서더로 강민아·리아킴 선정

인터로조

발행 2021년 01월 22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사진=인터로조 클라렌 '안무가 리아킴'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콘택트렌즈 전문 제조기업 인터로조(대표 노시철)의 대표 브랜드 클라렌(Clalen)이 배우 강민아와 안무가 리아킴을 브랜드 앰버서더로 선정했다.

 

클라렌은 이번 ‘Show Your True Beauty’ 캠페인을 통해 일상 속 자연스런 아름다움을 구현하는 산소컬러콘택트렌즈와 다채로운 본연의 개성에 대한 메시지를 담은 활동을 펼친다. 이번 캠페인은 지난 18일에 공개된 있지(ITZY)의 브랜드필름과 함께 강민아의 뷰티 화보와 리아킴의 캠페인 영상 및 클라렌 오투오투 댄스 챌린지로 마련됐다.

 

tvN ‘여신 강림’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배우 강민아는 클라렌의 브랜드 앰버서더로 신제품클라렌 오투오투 컬러 M’오투오투’ 아이 메이크업 제품을 착용해 다섯 가지 각기 다른 매력을 담은 뷰티 화보를 진행했다. 해당 뷰티 화보는 패션 매거진코스모폴리탄’ 1월 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원밀리언 댄스 스튜디오의 수석 안무가 리아킴과 함께 한 클라렌 브랜드 캠페인 영상도 공개됐다. 캠페인 영상에서 그녀는 클라렌 브랜드 모델인 있지(ITZY)가 부른 경쾌한 노래에 맞춰 무한한 매력을 지닌 산소컬러콘택트렌즈를 개성 있는 안무로 표현했다. 더불어 리아킴이 창작한 하이라이트 안무는 클라렌 오투오투 댄스 챌린지 형식으로 지난 18일 틱톡에 공개되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인터로조는 지난 12월 프리미엄 소재의 높은 산소전달률을 자랑하는 산소컬러콘택트렌즈 클라렌 오투오투 컬러 M’ 5종과 건강한 아름다움을 컨셉으로 하는 아이 메이크업 오투오투’ 8종을 출시해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사진=인터로조 클라렌 '배우 강민아'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데일리뉴스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