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브랜드 ‘앤서나인틴’ 상승세

바이오톡스

발행 2019년 11월 22일

조은혜기자 , ceh@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지에프씨 생명과학 계열 바이오톡스(대표 김규현)가 전개하는 뷰티 브랜드 ‘앤서나인틴’이 본격적인 상승세를 탔다.


롯데쇼핑의 H&B스토어 ‘롭스’ 내에서 안정적으로 매출이 올라가며 상반기에 이미 전년매출을 달성했으며, 이달 현재도 전년대비 매출이 2배 성장을 달리고 있다.


‘롭스’ 전점(130개)에 입점해 영업 중으로, 지난달에도 ‘앤서나인틴’ 제품이 ‘롭스’ 판매순위 상위를 차지했다.

 

 

시카 판테놀 크림 미스트(좌), 판테놀 시카 크림(우)
시카 판테놀 크림 미스트(좌), 판테놀 시카 크림(우)

 

판테놀 시카 크림이 기초 크림 부문에서 1위, 시카 판테놀 크림 미스트가 기초 미스트 부문에서 2위에 올랐다.


크림은 상반기에도 1위에 오른 상품이며, 미스트는 세럼과 크림을 얼굴에 분사하는 제품으로, 위생적이고 간편해 호응을 얻었다.


이 회사 신재경 이사는 “꾸준히 인기를 얻으며 롱런 중인 크림 제품이 계절적 영향으로 판매가 더 활발했고, 신제품으로 선보인 미스트 반응이 좋아 동반상승 효과를 봤다”며, “온라인 매출도 전년대비 4배 올랐고 최근 중국 공략도 시작, 안정적인 성장에 힘이 실리고 있다”고 말했다.

 

 

리얼톡스 앰플
리얼톡스 앰플

 

중국시장은 지난 9월 ‘앤서나인틴’ 리얼톡스 앰플 리프팅 컨센트 레이트 세트의 위생허가가 나면서 본격적인 테스트 마케팅에 들어갔으며, 내년부터 본격 확장에 나선다.


‘앤서나인틴’은 ‘열아홉 순수한 피부로’라는 슬로건을 가진 더마코스메틱 브랜드로, 좋은 효능 원료를 바탕으로 한 믿을만한, 진정성 있는 화장품을 지향한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TOP뉴스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데일리뉴스 더보기

APN tv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

뷰티SNS 더보기

많이 본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