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인터내셔날, 449프로젝트 양준일 굿즈 선보여

발행 2020년 08월 14일

조은혜기자 , ceh@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출시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모았던 신세계인터내셔날과 양준일의 협업 굿즈가 드디어 출시된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이달 17일 오후 449분 S.I.VILLAGE(에스아이빌리지)에서 449프로젝트 양준일 굿즈라인을 패키지 당 149개 한정으로 사전 예약 판매한다. 전체 물량의 약 30%가 이번에 선출시되며 나머지는 추후 팝업스토어를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

 

449프로젝트는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올해 3월부터 양준일과 함께 준비해 온 패션 프로젝트로 양준일이 상품 기획부터 제작까지 직접 참여해 만든 449굿즈라인과 449컬렉션으로 출시된다.

 

이번에 판매되는 449굿즈라인은 양준일의 가치관을 표현한 라이프 워커(LIFE WALKER)’를 주제로 제작됐으며, 시간을 걷는 듯 천천히 인생을 걸어나가자는 메시지를 담았다.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됐으며 양준일의 평소 가치관과 생각이 디자인으로 표현되어 특별함을 선사한다.

 

굿즈는 한정판 패키지 2종과 단품 8종으로 출시된다. 패키지 상품은 문구용품과 라이프스타일 제품으로 각각 출시되는데 프로젝트 449의 의미를 담아 패키지 당 449개씩만 한정판으로 제작됐으며 고유 일련번호가 새겨져 소장가치를 지닌다.

 

문구류 패키지는 노트, 연필, 그립톡, 테이프로 구성됐고, 라이프스타일 패키지에는 티셔츠, 마스크, 물병, 양말이 담겨 있다. 패키지 구매시 양준일 포토카드 세트도 증정된다. 단품은 마스크, 다이어리, 폰 파우치, 양말, 그립톡, 가방, 모자, 물병 등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449프로젝트 제품 출시를 기념하며 17일 유튜브채널 449TV에서는 양준일의 굿즈 패키지 언박싱 영상이 공개되며, 7월부터 진행중인 '양준일 주객전도 토크쇼:양준일기'가 이달 24일까지 방영된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449프로젝트는 단순한 모델 기용이나 제품 출시를 넘어 고객들이 다양한 방식으로 브랜드를 접하고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색다른 시도라며 오는 828일부터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광주점, 센텀시티점에서 굿즈와 의류컬렉션을 판매하는 팝업스토어를 오픈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OP뉴스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데일리뉴스 더보기

APN tv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

뷰티SNS 더보기

많이 본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