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버즈, 겨울 시즌 한정판 ‘프로스트 컬렉션’ 출시

발행 2021년 12월 03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울 러너 프로스트 블루, 울 대셔 미즐 프로스트 네이비, 울 러너 업 미즐 프로스트 화이트 / 사진제공=올버즈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친환경 브랜드 '올버즈(Allbirds)'가 겨울 시즌을 맞아 한정판 프로스트 컬렉션(Frost Collection)’을 새롭게 선보였다.

 

컬렉션은 울 러너 프로스트 블루(Woo Runners Frost Blue)’, ‘울 대셔 미즐 프로스트 네이비(Wool Dasher Mizzles Frost Navy)’, ‘울 러너 업 미즐 프로스트 화이트(Wool Runner-Up Mizzles Frost White)’ 3가지로 구성됐다.

 

'울 러너 프로스트 블루는' 최고급 메리노 울을 사용해 보온성이 우수함과 동시에, 석유 제품 보다 제조과정에서 탄소 배출량이 적은 캐스터 빈 오일, 뛰어난 쿠션감과 흡습력을 자랑하는 사탕수수를 가공해 만든 스위트폼(SweetFoam™) 미드솔 등 친환경 소재로 제작된 것이 특징이다.

 

'울 대셔 미즐 프로스트 네이비'는 Puddle Guard™ 발수 코팅 처리된 메리노 울을 적용하여 눈이나 비가 오는 궂은 날씨에도 외부 오염 물질의 신발 내 유입을 효과적으로 차단하는 점이 특징이다.

 

'울 러너 업 미즐 프로스트 화이트'는 도톰하고 따뜻한 ZQ 메리노 울 소재의 하이탑 디자인으로, 눈과 비 등 궂은 겨울철 날씨에도 보송하게 발을 유지시켜주는 울 러너 업 미즐 제품에 새하얀 겨울에 어울리는 화이트 컬러를 입혔으며, 소프트한 민트 컬러의 포인트를 더했다.

 

제품은 한국 공식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한정판으로 찾아볼 수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OP뉴스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데일리뉴스 더보기

APN tv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

뷰티SNS 더보기

많이 본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