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 듀퐁 슈즈, 149주년 기념 ‘피닉스 149 스니커즈’

발행 2021년 01월 22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사진=에스.티. 듀퐁 슈즈 '피닉스 149 스니커즈'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에스제이듀코(대표 김삼중)의 에스.. 듀퐁 슈즈가 브랜드 설립 149주년을 기념하여 클래식한 디자인과 견고한 소재를 사용한 피닉스 149 스니커즈를 출시한다.  

 

올해 에스. 티. 듀퐁의 창립 149주년을 맞이하여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상황을 이겨내기 바라는 염원을 담아 브랜드의 상징과도 같은 '피닉스' 모티브를 담은 PHOENIX 149 스니커즈를 선보인다. 고급 소가죽 소재로 내구성을 확보했고, 절제된 흰색 피닉스 모티브 자수에 브랜드 오리진을 나타내는 프랑스 삼색기 밴드와 고급 메탈 아일렛으로 차별화된 디자인 포인트를 느낄 수 있다

 

이번 제품은 149주년을 기념하는 의미로 1,490족만을 생산한다. 오는 25일부터 공식온라인몰 '듀코몰'과 네이버쇼핑 '신상위크'에서 온라인 단독으로 찾아볼 수 있으며, 21일 부터는 전국의 에스.. 듀퐁 슈즈 백화점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한편, 에스.티. 듀퐁은 럭셔리 라이터로도 유명하지만, 1872년 처음 창립될 당시에는 전 유럽의 왕족과 귀족을 비롯한 상류층들을 대상으로 여행용을 포함한 고급 케이스를 제작 판매했다. 그 당시부터 고급 가죽과 메탈 소재를 사용하여 기능적이고 견고하면서도 예술적인 케이스들을 제작해 왔다. 내구성 있는 고급 가죽 소재에 대한 집착은 에스.티. 듀퐁의 DNA에 새겨져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데일리뉴스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