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에르가르뎅, 10주년 기념 '르 블르, 퓨처플렉스 라인' 출시

발행 2020년 02월 28일

이종석기자 , ljs@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이종석 기자] 던필드그룹(회장 서순희)의 남성 캐주얼 피에르가르뎅이 올해 런칭 10주년을 맞이하여 신규 2가지 라인을 선보인다.

 

2가지 라인은 프랑스 본사와 독일 피에르가르뎅과의 글로벌 다지인 협업과 소싱을 함께 했다는 점이 특징이다. 기존에 국내에서 쉽게 찾아볼 수 없는 원단과 스타일, 디테일이 가미되고 특유의 프렌치 감성을 유지하면서 착장시 편안함까지 줄 수 있는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먼저 르블루 라인은 비즈니스 캐주얼을 기반으로 멋스러운 프렌치 감성의 컬렉션 제품으로 기존 캐주얼 라인에서 볼 수 없는 제품들이다. 소재 또한 국내의 우수한 소재와 해외의 엄선된 소재들로 이뤄져서 퀄리티가 우수한 제품이며, 판매가 또한 기존 캐주얼 제품대비 동일한 수준으로 구성되어 합리적인 구매가 가능한 제품이다.

 

제품 디테일적인 특징으로 독일 피에르가르뎅 본사와의 글로벌 디자인 협업으로 안감에 르블루 시그니처 컬러와 르블루 로고가 들어간 점이 부각 된다. 또한 라펠에 르블루만의 부토니에를 개발하여 타 제품과의 차별성을 강조하였으며, 모든 르블루 재킷에 부토니에를 가미된 상태에서 출시하여 한층 더 고급스러움 제품으로 선보인다.

 

두번째 퓨처플렉스는 데님 중심으로 전개된다. 편안함을 강조하여 주로 청바지와 면바지와 쉽게 코디할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됐다. 가장 큰 특징은 독일 피에르가르뎅과의 글로벌 디자인 협업으로 탄생된 레옹 핏이다. 슬림한 테이퍼드 핏의 종류로 착용시 슬림한 스타일을 유지할 수 있으며 무릎과 밑단에서 체형보정을 해줘 보다 날씬하고 편안하게 입을 수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OP뉴스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데일리뉴스 더보기

APN tv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

뷰티SNS 더보기

많이 본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