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골프웨어 ‘챌린저’, 본격 유통 확장

발행 2022년 08월 17일

오경천기자 , okc@apparelnews.co.kr

출처=챌린저(CHALLENGER)

 

하반기 11개 매장 운영

상품 라인업 한층 강화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신예 골프웨어 ‘챌린저(CHALLENGER)’가 올 하반기 신규 매장을 대거 확보하면서 본격적으로 사업을 확장한다.

 

전개사 챌린저코리아(대표 지소영)에 따르면 올해 상반기 주요 유통사들과 7개의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며 ‘챌린저’의 시장성을 인정받았고, 하반기 주요 점포에 대거 입점한다.

 

8월 현대 판교점을 시작으로 AK 분당점, 현대아울렛 스페이스원, 현대 울산점, 현대아울렛 송도점을 차례로 오픈하며, 9월에는 신세계 대구점과 스타필드 코엑스점, 10월에는 신세계 의정부점을 추가한다.

 

이로써 신세계 대점점, 현대아울렛 김포점, 스타필드 하남점과 함께 총 11개 매장을 운영하게 됐다.

 

‘챌린저’는 상반기 진행했던 팝업스토어 중 신세계 대전점을 월평균 6천만 원, 현대아울렛 김포점은 월평균 9천만 원대 등 신규 브랜드로서 안정적인 매출을 기록했다는 평가다. 특히 차별화된 스타일을 과감하게 시도하면서 젊은 층에게 높은 지지를 얻고 있다는 분석.

 

하반기에는 한층 완성도 높은 상품 구성과 유통 확장을 통해 골프웨어 시장에 안정적으로 안착하겠다는 계획이다.

 

의류는 라이프스타일 캐주얼 라인인 ‘CHALLENGER’와 함께 두잉 라인인 ‘CLGR’를 강화, ‘챌런저’만의 스트리트 감성은 유지하면서 필드 룩도 강조한다.

 

여기에 아웃솔 전문 기업인 비브람(VIBRAM)과 협업을 통해 신발 라인을 처음으로 선보이며, 가방과 모자, 양말, 클럽 커버, 볼마크 등 다양한 용품 라인도 구성한다.

 

특히 모자는 F/W 시즌에만 40여 개 스타일을 출시하는 등 다양한 스타일을 제안할 예정이다.

 

챌린저코리아는 ‘클리브랜드’의 전개사 넥시스코어(대표 양계홍)의 자회사로, 지난해 10월 ‘챌린저’를 런칭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OP뉴스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데일리뉴스 더보기

APN tv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

뷰티SNS 더보기

많이 본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