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스탠다드, ‘무탠다드 포커스’ 캠페인 실시

브랜드 신뢰 및 고객 소통 강화

발행 2021년 02월 23일

황현욱기자 , hhw@apparelnews.co.kr

 

무신사 스탠다드 퍼펙트 블레이저 브랜드 영상 '무탠랩' / 사진제공=무신사

 

 

[어패럴뉴스 황현욱 기자] 무신사(대표 조만호)의 모던 베이식 캐주얼웨어 '무신사 스탠다드(musinsa standard)'가 제품의 퀄리티와 가치를 알리는무탠다드 포커스브랜드 캠페인을 매월 실시한다. 첫 번째 상품은 퍼펙트 블레이저다.

 

무탠다드 포커스는 다양한 컨셉의 브랜드 영상을 통해 무신사 스탠다드 제품 신뢰성을 높이고 고객과 소통을 확대하기 위해 기획됐다.

 

영상은 제품력을 실험하고 객관적으로 평가하는 무탠랩, 다양한 블레이저 코디를 제안하는 브랜딩 필름, 20~30대 취업준비생과 함께한 이벤트 영상으로 구성됐다. 특히 무탠랩 콘텐츠에는 블라인드 테스트를 통한 제품력 비교 결과, 소비자 10명 중 7명이 퍼펙트 블레이저를 선택해 90만 원, 20만 원 대 타사 제품보다 높은 지지를 얻는 모습이 그려졌다.

 

무신사 스탠다드 퍼펙트 블레이저 브랜드 영상 '브랜드필름'

 

퍼펙트 블레이저는 깔끔한 실루엣과 우수한 퀄리티를 갖춰 20~30대 고객에게 실용적인 재킷으로 입소문을 얻고 있다. 또한 핏, 소재, 디테일 등에 따라 총 25가지 세분된 스타일을 선보여 고객들의 만족을 더욱 높였다. 대표 상품은베이식 블레이저릴렉스드 베이식 블레이저오버사이즈 더블 브레스티드 블레이저우먼즈 플루이드 블레이저우먼즈 오버사이즈 블레이저 등이 있다.

 

무신스 스탠다드는 캠페인 영상 공개와 함께 퍼펙트 블레이저 신상품을 최대 30% 할인 판매하는 기획전도 3 8일까지 실시한다. 동시에 취업, 이직 등 새로운 시작을 앞둔 20~30대 고객을 위한 상품 증정 이벤트도 전개한다. 자세한 내용은 무신사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무신사 스탠다드 퍼펙트 블레이저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데일리뉴스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