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투셀, 방탄소년단 캐릭터 활용한 ‘브레스 타이니탄 마스크’ 출시

발행 2021년 01월 14일

김동희기자 , e_news@apparelnews.co.kr

 

사진=엔투셀 제공

 

[어패럴뉴스 김동희 기자] 나노기술 전문기업 엔투셀(대표 정원철)이 방탄소년단(BTS) 캐릭터 타이니탄과 콜라보한 기능성 패션 스포츠 마스크 브레스 타이니탄 스포츠 프로를 출시한다.

 

타이니탄방탄소년단일곱 멤버들이 귀여운 모습으로 탄생한 캐릭터다. 방탄소년단의 제 2의 자아가 발현된 콘셉트로 ‘매직도어(Magic Door)’를 통해 현실 세계를 넘나드는 독특한 세계관을 가지고 있다.

 

엔투셀이 지난해 선보인 고기능성 마스크브레스실버 마스크 시리즈는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자주 착용하는 것으로 알려지며 큰 화제를 모았다. 올해는 빅히트아이피(IP)와 본격적인 협업을 통해 타이니탄 캐릭터 IP를 활용한브레스 스포츠 프로라인을 새롭게 공개했다.

 

브레스 스포츠 프로는 일상생활은 물론, 실내외 스포츠 활동 및 다이나믹한 아웃도어에 최적화된 기능성 패션 스포츠 마스크다. 자체 개발 특수 원단 사용으로 항균 기능은 물론 자외선 차단, 속건, 냉감 등 4가지 기능성 탑재했다. 또한 20회 이상 세탁 후에도 필터링 효율이 유지되며 재사용이 가능해 일회용이나 부직포 마스크보다 친환경적이며 내구성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인체공학적 설계가 적용된 라운딩 코 받침대가 호흡공간을 확보해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며, 돔 형태의 입체적 구조로 마스크 안감에 화장품이나 립스틱 묻어남을 최소화했다. 컬러는 네이비, 그레이, 퍼플, 블랙 등 4종으로 구성됐다.

 

엔투셀은 브레스 타이니탄 스포츠 프로에 이어 브레스 타이니탄 퀸텟, 스퀘어, 스포츠 2.0 등 제품 라인을 확장하여 출시할 예정이다.

 

엔투셀 관계자는엔투셀은 유해 물질을 효과적으로 필터링하는 은나노 기술력을 통해 기능성 나노섬유 및 나노멤브레인을 생산하며 해외에서도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라며신제품브레스 타이니탄 스포츠 프로를 통해 중국, 동남아시아, 북미 등 본격적인 글로벌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브레스 타이니탄 스포츠 프로는 오는 15일부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엔투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데일리뉴스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