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노골프 어패럴, 본격적인 골프웨어 시장 공략

발행 2020년 07월 28일

오경천기자 , okc@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미즈노골프 어패럴이 내달 5개 매장 오픈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골프웨어 시장 공략에 나선다.

 

115년 역사의 스포츠 브랜드 미즈노의 오랜 노하우와 기술력이 집약된 미즈노골프 어패럴은 기능성에 스타일까지 갖춘 하이 퍼포먼스 골프웨어다.

 

롯데백화점 본점을 시작으로 내달 8월 중 5개 매장 오픈을 앞두고 있다.  

 

미즈노골프 어패럴은 스윙에 최적화된 패턴에 기능성 소재를 접목한 하이 퍼포먼스 웨어 FG(Fitted Gear)라인과 데일리 퍼포먼스 웨어 FX라인으로 구성된다. FG라인은 3D 입체 패턴인 다이나모션 핏을 기반으로 한다. 다이나모션 핏은 스윙 시 신체 활동 반경은 물론 근육의 움직임까지 정밀하게 분석하고 연구한 성과의 결정체다.

 

미즈노골프 어패럴은 혁신적인 다이나모션 핏을 바탕으로 하이 퍼포먼스 골프 웨어로 자리매김하는 것을 올해 목표로 삼았다. 이를 위해 다양한 홍보 활동과 프로모션, 디지털 마케팅을 적극 활용할 예정이다. 프로들과 협업 영상을 제작하여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다이나모션 핏을 소개하고 온라인 레슨 콘텐츠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향후에는 골프 비기너들과의 접점을 통해 데일리 퍼포먼스 웨어도 선보일 예정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올해는 양적인 확장보다는 퍼포먼스 골프 웨어로의 인지도 강화를 위한 브랜딩에 중점을 두고 있다.” 기능성과 유틸리티까지 가미한 차별화된 스타일을 갖춘 브랜드임을 강조하고 제품의 경험 확대와 제니얼 세대를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집중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OP뉴스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데일리뉴스 더보기

APN tv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

뷰티SNS 더보기

많이 본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