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cture
Picture
  홈 > 어패럴뉴스
2018.01.08 1면
 
가-가-가+가+

포토뉴스 - 매장에서 농구, 축구를… ‘체험’형 매장이 뜬다
○…새해 패션 유통 시장이 주목하는 키워드 중 하나는 ‘체험’이다. 오프라인 매장이 사람들의 발길을 잡기 위해 철학과 체험을 공유하는 매장을 늘려갈 것으로 전망되기 때문이다. 아디다스코리아가 지난 12월 강남역에 국내 처음으로 문을 연 브랜드센터는 축구, 농구, 러닝 등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구현했다. 2일 오후 매장을 찾은 한 남성이 농구 서전트 점프를 체험하는 모습.


  PC 버전   전체서비스  

인터넷 관리 책임자 : 박현주 차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