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키드니스, 국내 최초 토트넘 핫스퍼 백팩 출시

발행 2019년 08월 22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손흥민 소속 구단으로 국내 지명도 높아
무신사 백팩 판매 1위 브랜드로 협업도 기대 커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엔케이엔에스(대표 이지훈)가 전개 중인 스타일과 실용성을 겸비한 디자인 백팩 ‘네이키드니스(NEIKIDNIS)'가 영국 명문 축구 클럽 ’토트넘 핫스퍼(TOTTENHAM HOTSPUR)‘ 리미티드 에디션 백팩을 이번 시즌 출시한다. 이 회사는 올해 세계적인 영국 명문 축구클럽 ’토트넘 핫스퍼‘와 백팩 부문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했다. 국내에서 토트넘 구단과 국내 가방 전문 브랜드가 콜라보레이션 한 사례는 이번이 최초이다.

토트넘 핫스퍼는 136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프리미어리그 명문 축구클럽이다. 특히 2015년 국가대표 손흥민 선수가 이 구단에 이적해 활동하면서 국내까지 잘 알려졌다.

‘토트넘 핫스퍼’ 리미티드 에디션은 연간 6만개씩 팔리는 ‘네이키드니스 앱솔루트 백팩’을 업그레이드했다. ‘토트넘 핫스퍼’의 로고 등 구단의 공식 아트워크를 디자인에 적용해 더욱 트렌디하고 스포티하다. 로고를 3M 스카치 리플렉티브 방식으로 프린트해 주간에는 멋스럽게 빛 반사가 되고 야간 안전까지 고려됐다.

1020세대로부터 인기가 높은 ‘네이키드니스’는 신학기에 맞춰 판매를 시작하며 스타일 수는 총 4가지다.

이 회사 이지훈 대표는 "‘네이키드니스’는 무신사 가방 부문에서 판매 순위 상위권을 유지하는 만큼 이번 콜라보레이션 역시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이 회사는 네이키드니스 공식 홈페이지, 무신사 온라인몰, 오프라인 편집숍(원더플레이스, 에이랜드, 바인드, 플라넷비, 러드) 등에서 최근 판매를 시작했다.

무신사 포토 후기 작성 시 추첨을 통해 1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1명), 에어팟(2명) 등 다양한 상품이 지급 된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OP뉴스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데일리뉴스 더보기

APN tv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

뷰티SNS 더보기

많이 본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