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먼트레이블, 전년대비 2.5배 신장세
캐주얼
코트·블레이저 대폭 증량
슬랙스 스타일수도 5배로
[어패럴뉴스 전종보 기자] 피더블유디(대표 박부택)가 캐주얼 브랜드 ‘가먼트레이블’의 추동시즌 아우터를 확대 출시한다.
셔츠, 티셔츠와 슬랙스 등 이너류 중심으로 브랜드를 소규모 전개해왔으나, 지난해 겨울과 올 봄 테스트를 통해 코트, 블레이저 등 아우터 류의 판매 가능성을 확인했기 때문.
올해 코트 스타일 수가 컬러 포함 10개 이상이다. 전체 물량이 2만장으로, 지난해(4개 스타일 5천장)보다 스타일 수와 물량이 4~5배가량 늘었다. 울 함유량을 40~60%로 높이는 등 상품력도 개선했다.
올 봄 1개 스타일만 선보였던 블레이저는 스타일 수를 10개로 늘렸다. 물량 역시 10배가량 확대했다.
두 아우터 모두 지난 시즌 완판을 기록한 만큼, 올해 높은 판매량을 기대하고 있다. 아우터뿐 아니라 슬랙스도 지난해보다 스타일 수와 물량을 5배가량 확대했으며, 가방은 올 추동시즌 처음 출시한다.
올해 반응을 통해, 내년 춘하시즌까지 전체 상품의 스타일 수와 물량을 확대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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