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스탠다드, 브랜드 영상 ‘진심’ 공개

발행 2019년 08월 13일

전종보기자 , jjb@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전종보 기자] 무신사(대표 조만호)가 이달 14일 PB 무신사 스탠다드의 브랜드 영상 ‘진심’을 공개한다. 이를 기념한 경량 패딩 선발매 프로모션과 베스트셀러 기획전도 실시한다.


‘진심’ 영상은 지난달 공개한 ‘무신사 스탠다드의 기록, MU-T(무신사 스탠다드 티셔츠)’ 편에 이은 두 번째 브랜드 영상이다.

 

무신사 스탠다드가 추구하는 철학과 제품에 대한 기획 및 제작 과정을 담았다.


해외 현지 공장을 찾아, 실제 제조 공정을 가감 없이 촬영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좋은 상품을 선보입니다’라는 ‘무신사 스탠다드’의 ‘진심’을 전달하고자 했다.


함께 진행되는 ‘무신사 스탠다드 진심 기획전’에서는 약 16만 장 판매고를 기록한 경량 패딩 신제품 7종을 사전 판매하며, 출시 기념 3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트랜스폼 라운드 넥 라이트다운 베스트, 라이트다운 셔츠 재킷, 쇼트 슬리브 라이트다운 재킷, 우먼스 라이트다운 블루종 재킷 등 새로운 디자인을 선보인다.


테이퍼드 치노 팬츠, 퍼티그 팬츠, 조거 웨빙 벨트 팬츠 등 캐주얼 팬츠 7종과 발매 3주 만에 판매량 14만 장을 돌파한 ‘MU-T’ 등 인기 제품을 할인 판매하는 ‘베스트셀러 아이템 기획전’도 함께 진행한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OP뉴스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데일리뉴스 더보기

APN tv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

뷰티SNS 더보기

많이 본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