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직하우스, 다양한 구성의 에센셜 패키지 출시
캐주얼
[어패럴뉴스 전종보 기자] TBH글로벌(대표 우종완)이 광복절을 맞아 캐주얼 브랜드 베이직하우스의 ‘만세삼장’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달 15일부터 4일간 전국 베이직하우스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순면 라운드 반팔 티셔츠’ 3장으로 구성된 베이직하우스의 대표 상품 ‘3PACK’을 50% 할인 판매한다.
2002년 출시된 ‘3PACK’ 상품은 현재까지 2,550만 장(3팩 기준 850만팩)이 판매된 베이직하우스의 대표 아이템이다. 높은 인기를 얻으며 ‘국민 티셔츠’라는 별명이 생기기도 했다.
넥 라인에 신축성이 좋은 프레이즈(Fraise) 조직을 사용해 쉽게 늘어나지 않고, 면 100% 사용에도 변색 없이 부드러운 촉감을 유지한다.
이 회사 관계자는 “광복절을 맞아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 토종 캐주얼 브랜드의 품질 경쟁력을 알리기 위해 특별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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