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자크’, ‘이프네’ 새 뮤즈는 가수 청하

2019 F/W 시즌부터 전속모델 활동

발행 2019년 08월 01일

조은혜기자 , ceh@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패션랜드(대표 최 익)가 여성 영캐주얼 ‘무자크(MUZAK)’와 영스트리트 브랜드 ‘이프네(IFNE)’의 새 뮤즈로 가수 ‘청하’를 발탁했다.

 

청하는 ‘무자크’, ‘이프네’의 2019 F/W 시즌 화보촬영을 시작으로 전속모델 활동을 시작한다.


청하는 Mnet ‘프로듀스 101 시즌 1’ 이후 프로젝트 그룹 ‘아이오아이(I.O.I)’ 소속으로 데뷔 이후 2017년 솔로 가수로 변신했다.

 

‘롤러코스터(Roller Coaster)’의 히트를 시작으로, ‘벌써 12시’, 최근 ‘스내핑(Snapping)’ 등 발매하는 곡마다 음원차트 1위를 석권하며 독보적인 퍼포먼스와 가창력을 바탕으로 ‘대세 솔로 여가수’로 자리매김 중이다.


청하는 지난 달 24일 네 번째 미니앨범 ‘플러리싱(Flourishing)’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고 현재까지 왕성한 활동 중이며, 오는 10월엔 그룹 ‘아이오아이’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브랜드 담당자는 “청하는 아티스트로서 춤이면 춤, 노래면 노래, 뭐 하나 빠지지 않는 실력으로 남녀노소 전 연령대에 걸쳐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며, “그녀만의 독보적인 분위기와 카리스마, 스타일리시한 면모뿐 아니라 최근 예능에서 비춰진 귀엽고 사랑스러운 친근한 매력까지. 강하지만 부드러운 반전 매력이 자사 브랜드와 잘 맞을 것 같아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고 전했다.


‘무자크’, ‘이프네’는 청하만의 파워풀한 에너지가 브랜드에 잘 전달되어 긍정적인 기운과 활기를 더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다음 달 새 뮤즈 청하와 함께한 2019 F/W 시즌 뉴 화보를 공개할 예정이며, 전속모델 청하와 함께 앞으로 다양한 브랜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OP뉴스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데일리뉴스 더보기

APN tv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

뷰티SNS 더보기

많이 본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