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cture
Picture
  > 뉴 스 > 데일리뉴스
2019.07.09 12:00
 
가-가-가+가+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팝업스토어 공간 중개 서비스를 운영 중인 스위트스팟(대표 김정수)이 지난 8일 디자인 소품과 아이디어 상품을 선보이는 텐바이텐(대표 최은희)과 콜라보레이션 팝업스토어를 선보였다.

‘스위트스팟x텐바이텐’ 콜라보레이션 팝업은 잠실롯데월드몰에 위치한 스위트스팟 오프라인 매장에 구성됐다. 여름방학 시즌을 맞아 텐바이텐과 ‘소확행(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테마로 토이스토리4, 미키마우스, 앨리스 등 다양한 컨셉의 디즈니 상품을 중심으로 구성해 선보였다.

지난 4월 오픈한 ‘스위트스팟’ 잠실롯데월드몰 점은 첫 달 블링봉, LWL(엘더블유엘)을 시작으로 매달 새로운 테마와 브랜드를 선보이며 현재까지 쏘리투머치러브, 아라크나인, 랭앤루 등의 브랜드들을 다채로운 테마로 선보여 왔다.

김정수 스위트스팟 대표는 “잠실롯데월드몰은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가족단위로도 많이 찾는 곳으라 방학시즌을 맞아 ‘텐바이텐’과 협업을 통해 재미있는 볼거리를 제공하게 됐다. 협업을 통해 더 나은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스위트스팟‘은 최근 자체 운영하는 여성의류 편집샵인 ‘칼레이도스코프’를 런칭, 강남파이낸스센터워(1호점)와 강남 대치역 사거리(2호점)에 오픈 하는 등 사업 영역을 적극 확대하고 있다.
 



  PC 버전   전체서비스  

인터넷 관리 책임자 : 박현주 차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