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cture
Picture
  > 뉴 스 > 데일리뉴스
2019.07.10 01:55
 
가-가-가+가+
쓰리세븐코리아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쓰리세븐코리아(대표 김상현)가 전개 중인 패션 잡화 ‘허스키뉴욕’이 최근 스포츠 가방 부문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67년 전통의 토종 브랜드 ‘허스키뉴욕’은 프리미엄 소재를 선별해 100% 국내 제조한다. 여행 가방, 골프백 등 전문 가방이 중심이다. 해당 시장에서 탄탄한 마니아층을 확보한데 이어 스포츠 백 영역에서 고성장을 이끌어 내고 있는 것.

현재 스포츠 백 매출이 전체 20%를 차지한다. 상품 카테고리를 늘려 매출 비중을 30%까지 늘린다는 계획이다.

스포츠 백의 인기 요인은 장인의 제조 기술과 자체 개발 및 해외 수입 소재를 적용해, 탁월한 내구성과 기능성을 갖춘 데 있다. 여기에 타깃층을 겨냥한 밀착 마케팅이 더해진 결과다. 내셔널 잡화 브랜드 중 유일하게 익스트림 종합스포츠 가방 시장에서 입지를 다졌다는 평가다.

머슬마니아코리아 공식 스포츠 백에 지정됐고 주짓수, 구기, 레저부문 홍보도 강화해 왔다. 머슬마니아 챔피언인 황철순, 김창근 등과 콘텐츠를 제작해 유튜브, SNS채널에 홍보한 점도 주효했다. 또 미운우리새끼에서 이상민이 해당 제품을 메고 나오면서 판매량이 급증했다.

이번 시즌 베스트셀러는 익스트림 스포츠 와펜 백(HE-5500600)으로 30만 원 가격에도 높은 판매율을 보였다.

탈부착 와펜으로 취향에 따라 DIY가 가능하며 스포츠 활동에 최적화된 수납 기능을 갖췄다.



  PC 버전   전체서비스  

인터넷 관리 책임자 : 박현주 차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