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패션산업협회, '제12회 코리아패션대상' 포상 공고

발행 2019년 06월 27일

조은혜기자 , ceh@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한국패션산업협회(회장 한준석)가 ‘제12회 코리아패션대상’ 포상 공고를 발표했다.

산업통상자원부의 후원으로 진행되는 본 포상 수상자는 패션기업 대표자, 패션기업 종사자, 연관산업 종사자로서 대통령 표창, 국무총리 표창, 산업통상자원부장관 표창, 한국패션산업협회장 표창을 수여받게 된다.

 

‘패션기업 대표자 부문’은 혁신적이고 창의적인 디자인 개발 및 경영 합리화를 통해 한국패션산업 발전 및 한국패션시장의 글로벌화에 기여한 공적이 있는 패션 기업 대표자를 대상으로 한다.

 

‘패션기업 종사자 부문’은 한국패션산업 발전에 공적이 있는 기업에 소속된 자로서 경영기획, 상품기획, 디자인, 마케팅, 생산 등 분야에서 활동하며 소속 기업의 성장에 기여한 공적이 있는 패션기업 종사자면 신청이 가능하다.

 

‘연관산업 종사자 부문’은 유통, 미디어, 연출, 교육 등 패션 관련 분야에서 활동하며 한국패션산업 발전에 기여한 공적이 있는 연관산업 종사자이면 포상 신청을 할 수 있다.

 

후보자 접수는 7월23일(화) 마감할 예정이며, 수상자는 미디어, 컨설팅, 유통업계 패션전문가로 구성된 코리아패션대상 포상심의위원회 심사 및 산업통상자원부 공적심사위원회 심의, 행정자치부 공개 검증 등을 거쳐 최종 선정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OP뉴스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데일리뉴스 더보기

APN tv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

뷰티SNS 더보기

많이 본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