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 입점
이커머스
[어패럴뉴스 전종보 기자] 무신사(대표 조만호)가 24일부터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커버낫’과 소형 SUV ‘티볼리’의 협업 기념 ‘커버낫×티볼리’ 래핑카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커버낫’ 서퍼맨 그래픽이 래핑(Wrapping)된 ‘티볼리’ 신차에 어울리는 이름을 지어주는 행사로, ‘커버낫×티볼리’ 기획전 페이지에서 7월 25일까지 응모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1등(1명)에게 ‘커버낫×티볼리’ 래핑카를 경품으로 증정하며, 2등(20명)에게 ‘커버낫×티볼리’ 한정판 티셔츠를 선물로 제공한다.
최대 8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무신사 랜덤 쿠폰 이벤트’도 실시한다. ‘커버낫×티볼리’ 기획전 페이지 내 공개된 퀴즈 정답을 포털에 검색하면 간단하게 참여 가능하다.
6월 24일 오전 8시부터 낮 12시까지 4시간 동안 진행된다.
협업을 기념해, 티셔츠 2종과 에코백을 한정 판매한다. ‘커버낫’ 베스트셀러 아이템으로 등극한 ‘서퍼맨’ 그래픽에 ‘티볼리’ 일러스트레이션과 로고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상품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무신사 스토어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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