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포유, 2024 봄 컬렉션 공개
스포츠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스포츠캐주얼 ‘올포유’가 6월 23일까지 ‘황금이 쏟아지는 금빛여름’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여름 시즌을 앞두고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특별한 선물과 함께 혜택을 제공하고자 대규모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번 이벤트는 행사 기간 동안 전국 올포유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구매 금액과 상관없이 자동으로 응모된다.
응모한 모든 고객은 1등부터 6등까지 100% 당첨된다.
특히 5등까지는 각 등수별로 10명에서 3000명까지 추첨, 황금돼지 10돈을 비롯해 황금열쇠 5돈, 공기청정기, 올포유 상품교환권, 고급 차렵이불 등을 증정한다. 6등에 당첨된 고객에게는 올포유 2만원 할인권을 제공한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최근 국내 패션업체들의 아웃도어 사업에 대한 투자가 확대되고 있는 가운데, 정통 수입 아웃도어의 진출이 늘고 있어 주목된다. 국내 아웃도어 시장이 2020년 이후 탄탄한 성장세를 나타내며 제2의 전성기를 맞고 있는 가운데, 성장의 원동력인 ‘리얼 아웃도어 활동’과 MZ세대를 중심
[어패럴뉴스 박선희 기자] 올 1분기 서울 및 수도권 주요 35개 백화점의 여성캐릭터캐주얼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1.5% 감소했다. 작년에 이어 2년 연속 역신장이다.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최근 롯데, 현대, 신세계 백화점이 나란히 K패션 해외 세일즈에 나서면서 그 배경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백화점들이 명품보다 K패션 브랜드 유치에 공들이기 시작한 지 2년 만에 너도나도 K패션의 해외 진출에 매진하고 있다.
[어패럴뉴스 정민경 기자] 현대백화점(대표 정지선, 정지영)이 오는 9월 초 현대 부산점을 ‘커넥트 현대 부산’으로 리뉴얼 오픈한다.
[어패럴뉴스 이종석 기자] 남성복 업계의 슈트 고급화 경쟁이 심화되고 있다. 슈트로 출근하는 직장인들의 비중이 줄고, 면접·경조사 등 예복 수요로 이동하고 있는 데 따른 현상이다. 과거에 비해 저가보다는 중가, 중가보다는 고가를 선호하는 경향이 커지고 있다.
[어패럴뉴스 이종석 기자] 남성복 전문 업체 7개 사의 작년 실적을 분석한 결과, 빈익빈부익부 경향이 강화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송지오인터내셔널(송지오), 쏠리드(우영미, 솔리드옴므)가 각각 54%, 8%로 크게 신장했고, 에스티오(에스티코 등)는 보합(1.2%)세를 기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