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 뉴 트레킹화 ‘하이플로우’ 시리즈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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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네파(대표 이선효)는 하버드 비즈니스 스쿨의 필드 글로벌 파트너로 선정, 지난 20일 학생 방문단은 서울 수서동 본사에 방문해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 매장 내 고객 경험 개선’을 주제로 발표의 시간을 가졌다고 밝혔다.
하버드 비즈니스 스쿨은 학생들이 실제 비즈니스를 효율적으로 이해하고 현장에서의 능력을 개발 및 강화하고자, 전 세계 13개국 157개사와 파트너십을 맺고 있다. 학생들은 파트너사가 위치한 나라를 방문해 현장 조사, 소비자 조사 등을 거쳐 자신들의 아이디어를 파트너사의 임원진에게 최종 전달한다.
네파는 전 세계에서 가장 급격하게 성장한 독특한 성격을 지니고 있는 한국 아웃도어 시장에 대한 설명은 물론, 고객과의 최접점에 있는 매장 내에서 이뤄지는 고객 경험을 개선하는 방향과 솔루션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번 스쿨 팀은 수개월에 걸쳐 네파와의 협업을 통해 미국 보스턴 현지와 한국의 아웃도어 시장에 대해 조사를 진행했고, 서울 네파 매장 및 타 아웃도어 매장을 방문해 매장 직원은 물론 실소비자 인터뷰를 진행하는 등 심층적인 스터디를 통해 브랜드에 대한 견문을 넓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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